구매요청서 양식은 회사, 기관, 부서 등에서 필요한 물품, 자재, 장비 등을 구매해 줄 것을 담당 부서에 요청하기 위해 작성하는 문서로 예산 관리, 재고 유지, 그리고 필요한 물품의 확보하기 위한 용도로 작성합니다.


[주의사항]

구매요청서 작성할 때에는 요청하는 물품의 품명, 규격, 수량, 납기 및 사용 목적을 기재하여 구매 담당 부서에서 오류 없이 신속하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하는 게 중요합니다.

      •  문서이름  :  구매요청서 양식
      •  파일형식  :  HWP 한글 파일
      •  적용폰트  :  -
      •  문서뷰어  :  한글엑셀워드파워포인트


   공공한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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